본문 바로가기

yagom's life

맥과이어 휠 세정제


ㅋㅋ 오늘 맥과이어에서 주문한 휠 세정제랑 타이어 광택제가 왔어요 옷홍 ㅎㅎㅎ

자주빛깔의 휠 세정제와, 투명색의 타이어 광택제!!!

분진으로 떡진 휠을 세정해 봅시다...ㅎㅎㅎ

 
사진은 참 이쁘게 나왔네요 ㅋㅋㅋ

사실 실제로 보면 더 더러운...ㅠ_ㅠ

자... 그럼 세정제를 칙칙 뿌려 봅니다~!

 


땟국물이 아주그냥 주륵주륵...ㅋㅋ

자... 1분 가량 기다리고 물을 촤악~ 뿌려봅니다!!!

아... 그래도 여전히 묵은 때는 쉽게 지워지질 않아요..

그래서 한 번 더 뿌려줬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잠시 시간이 지나고 다시 고압으로 물을 촤악~~~~~~~촤악~~~~~~~~~~~

 
물을 촤악촤악 뿌리고 나니까 이렇게 똻~!!!!!!!!!!!!!!!!!!

므하하 완전 빡딱빤딱 빛이나는구먼요 캬라하ㅏ하하라하하라하하하하라라핳ㅎ하하핳

기분 째짐요 ㅋㅋㅋ 역시 멕과이어 이름값 하네요~!

손에 때하나 안묻히고 이렇게 쉽게 찌든때를 한번에 ㅎㅎㅎ

아... 맞다..ㅋㅋㅋ 뿌렸을때 냄새는 약간 고약(?)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깨끗해지니 햄볶는다는 ㅋㅋ

참...! 휠을 세정할 때에는 브레이크의 열이 식을때까지 충분히 기다린 후에 해야 하는거 아시죠?

왜냐믄~~~~~~ 달궈져 있는 브레이크에 갑자기 찬 물이 닿으면 브레이크 디스크가 변형됩니다..ㅎㅎ 

주의!!!

하앍 정말 개운한 하루가 아닐 수 없어요~~~~~~~~~~~~~

뽀나쓰로 맥과이어 타이어 광택제 까지 뿌려주고!!! 완전 새 휠타야가 된 기분 오홓ㅇ홍ㅎ옿ㅇ호옿ㅎㅎ오홓옹홍

꺄울~~~~~~~~~~~~~~~~~~
 

'yagom's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6 siri의 반응들 :D  (2) 2012.06.14
iOS6 지도의 다케시마...  (4) 2012.06.14
정체불명 닭요리  (6) 2011.11.17